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요즘이슈

황정음 이혼조정 중 이영돈과 재결합,하와이 여행 다녀오기도

by 콩콩22 2021. 7. 10.
반응형

배우 황정음이 남편 이영돈과 함께 아들을 데리고 하와이 여행을 즐겼다. 하와이는 두 사람의 신혼여행지였다. 황정음은 가족들과 함께 하와이 알라모아나 등을 여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걸로 알려졌다.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이영돈과 이혼하지 않고 부부의 연을 이어가기로 했다.

황정음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9일 "황정음이 이혼조정 중 서로의 입장 차이를 이해하고, 깊은 대화를 통해 다시 부부의 연을 이어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황정음은 지난 2016년 이영돈과 열애 사실을 인정한 지 한 달 만에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 짧은 연애 기간에도 평생을 함께하기로 하며 많은 이들의 축복을 받았다. 이듬해 8월 아들을 출산했다.

황정음은  지난해 9월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제출했다. 당시 황정음 소속사는 "황정음이 2일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제출했다.원만하게 이혼 협의를 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이혼 사유 등의 세부 사항은 개인의 사생활이라 밝힐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히기도 했다.

고비가 있었으나 황정음 부부는 최근 갈등을 극복하고 함께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혼을 철회하고 다시 가정을 꾸린 이들 부부를 향해 팬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황정음은 2001년 슈가로 데뷔해 2004년 탈퇴 ,배우로 전향했다. 최근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 출연했으며 현재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황정음 나이:1985년 1월 25일 (36세)

황정음 인스타:https://instagram.com/jungeum84

반응형

댓글